[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해피모바일(이하”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그림전문 사이트 99AVANT(이하 “서비스”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웹사이트 (http://www.99Avant.com)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사는 대한민국의 법령과 국제조약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 및 수정할 수 있으며 변경 된 약관은 상기 1항의 공지 절차에 따라 공지, 적용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 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준칙)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99AVANT 공지사항,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의 취지와 함께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의 관계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99아반트닷컴 : http://99Avant.com은 99AVANT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 사이트의 명칭입니다.
2. 이용자 :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99AVNAT의 아이디를 보유한 회원을 통칭합니다.
3.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예약을 체결하여 아이디를 발급 받은 개인이나 사업자 또는 사업체에 준하는 단체를 말합니다.
4.아이디(ID): 회원식별과 회원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5.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으로 별도 구분하여 표시됩니다.

[제 2 장 총 칙]

제 5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제시한 약관에 동의함을 표시한 후 사이트에서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3.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전자우편주소를 기준으로 1인 1개의 아이디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등록 정보가 허위 기재라고 판단되거나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경우, 별도의 확인 절차를 거친 이후 이용 허가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6. 타인의 명의(이름, 이메일 등)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아이디는 삭제되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개인 정보 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결제 정보가 유출되어 남용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회원 정보의 유출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시 책임을 집니다.
2. 회사는 별도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두며, 이는 관련 법령에 의거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5조의 규정에 따라, 이용 신청 회원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경우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아래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해당 이용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승낙을 취소 또는 서비스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나.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다. 사이트의 운영 또는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라.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 등으로 이중 가입한 경우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바. 서비스의 이용을 통하여 제3자의 지적 또는 물질적 재산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사. 사이트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내용을 사이트의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한 경우
아. 기타 사이트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자. 회사의 내부서비스 기준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차.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만 14세 미만의 아동 및 미성년자의 경우 회사가 정하는 방침에 따라 회원 가입을 불허할 수 있으며, 허가 시 법정대리인의 사전동의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정한 기간 내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경우 회사는 기한을 정하여 임시로 발급받은 아이디를 경고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사이트의 서비스 변동 사항 및 기타 사항에 대해 전자우편 주소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과 관련된 사이트의 변동 사항이 발생할 경우 회원 가입 시 명기한 전자우편주소로 상기 내용을 발송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우편주소 오기 및 미확인 등에 따른 피해에 대하여 사이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비의 장애가 있거나 멸실 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이라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통해 이를 수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내부적인 사정에 의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고, 빠른 시일 내에 적용되도록 합니다.
4.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항상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각별히 주의하여 노력하며, 상업적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따라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의 요청을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정보가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 하거나 제 3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한 경우, 게시자의 동의 없이 관련 정보를 삭제, 수정, 링크를 차단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수정, 링크 차단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제7조 2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규정된 요금을 납부할 의무를 가지며, 서비스 이용 요금 미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의 과실이나 회사가 인정한 적합한 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은 회원 정보의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 및 수정하여야 하며,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6.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 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모든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회사를 포함한 기타(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및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8. 음란물 및 폭력적 게시물 등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게재할 수 없으며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9. 회원은 회사가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를 게시자의 승낙 없이 삭제하거나 링크를 차단했을 때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기간과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관리)
1. 회사는 이 약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나. 특정 서비스 이용제한
다. 이용계약의 해지
라. 손해배상의 청구
2. 회사가 제1항 각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e-mail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 제 4장 구매 ]

제 13 조 (구매신청)
99AVANT사이트 이용자는 다음 각 호 또는 회사가 정하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가.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다.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된 내용에 대한 확인
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항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마.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또는 그림닷컴의 확인에 대한 동의
바. 결제방법의 선택

제 14 조 (구매계약의 성립)
1. 99AVANT는 구매신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기타 구매신청에 응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거나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이용자가 결제 및 구매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15 조 (지급 방법)
1. 99AVANT에서 구매한 재화 등은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휴대폰, 실시간계좌이체 등 결제 수단을 통해 선불로 지급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결제 수단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16 조 (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주문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 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 17 조 (구매 취소 및 환급)

1. 99AVANT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이 품절 또는 장비의 사유로 서비스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즉각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보하고 계약 해지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2. 회원은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48시간 이내에 회사에 전화, 이메일, 또는 서면으로 이의 신청을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접수한 이의 신청에 대한 확인 결과를 이의 신청 접수 후 48시간 이내에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서비스 의 이용 철회가 가능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사이트에서 제공한 내용과 상이한 경우
나.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사용자의 귀책 사유에 의한 파손, 손상, 오염등의 경우는 제외됨)
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현저히 저조하여, 그 사용이 불가능 할 경우

제 18 조 (배송 및 거래완료)
1.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확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완료 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 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 배송과 관련하여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자로부터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거래에 대하여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제 5 장 서비스 이용 ]

제 19 조 (서비스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주 5일(월요일~금요일)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및 증설, 교체 등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를 정기 혹은 비정기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이용 폭주 및 기타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SMS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이용 관련 결제안내, 정책변경, 장애, 공지사항 등 필수 주요 내용은 수신거부 여부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하며 이에 따른 세부 이용규칙은 웹사이트 서비스 안내에 따릅니다.
가. 재화 등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다.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변경 등의 사유로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웹사이트 등 기타의 방법으로 변경내역을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파일 삭제, 회원 과실에 의한 파일 손상 및 파일 삭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2 조 (회원 게시물의 이용)
1.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저작권자에게 귀속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사이트의 사전 승인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등 기타 영리적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게시물에 대한 이용권과 서비스 내 게시권을 갖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 전시, 전송 배포 또는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사용자의 이미지, 주문데이터 등을 주문, 제작, 전시 등의 목적으로 저장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회원탈퇴 및 이용 제한)
1. 회원탈퇴를 희망하는 회원은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회원의 해지 요청에 따라서 서비스가 해지 된 이후 회원 정보 및 데이터에 대한 소실 부분에 대해서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제 10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할 경우 통보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자료 삭제 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손해배상 범위)
1.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생기더라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의 귀책 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원이 서비스 이용 불가 사실을 회사에 접수한 이후 12시간 이내에 서비스가 정상화 된 경우는 제외 합니다.
3. 손해 배상에는 회사 서비스 이용 계약이 체결 된 서비스에 한합니다.

제 25 조 (손해 배상의 청구)
회원은 손해 배상 청구 사유가 발생할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 배상 청구 사유, 금액,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6일 이내에 그 결과를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제 26 조 (면책 및 분쟁해결)
1. 회사는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책되며 손해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가. 전시, 사변, 천재지변 및 이에 준하는 비상상태 등 불가항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나.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관련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다. 회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정보 유출 및 회원 계정 도용
라. 회원의 고의, 과실 또는 서비스 미 숙지 등으로 인한 이용 장애
마. 회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분쟁 및 손해가 발생한 경우
바. 회원이 자료의 게시, 전송, 저장, 조회 함으로서 발생하는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 회원의 컴퓨터 오류, 인터넷 접속장애로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수행되지 않은 결과에 대해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의 경우
아. 무료로 제공되는 보조 기능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제 27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합의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제공에 관한 결제 정보 등 개인정보 수집
–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나 용역의 대금 결제
– 결제 과정 중 본인 식별, 인증, 실명확인 및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내역을 요청하는 경우 응대 및 확인
–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취소 또는 환불, 상품 배송 등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제공
– 이용자가 결제한 대금의 청구 및 수납
– 전자금융거래 및 통신과금 서비스 이용 불가능한 이용자(미성년자 등)와 불량, 불법 이용자의 부정 이용 방지
–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업무 처리에 필요한 동의 또는 철회 등 의사확인
– 회사가 제공하는 소비자보호법 메일 발송
– 고객 불만 및 민원처리
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의 활용
– 이용 빈도 파악 및 마케팅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CRM 용도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항목
가.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이행과 관련 수집 정보
– 이용자의 고유식별번호
– 이용자의 신용카드 정보 또는 지불하고자 하는 금융기관 계좌 정보
– 이용자의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 번호 및 가입 통신사
– 이용자의 상품권 번호 및 상품권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 등
– 이용자의 결제하고자 하는 포인트 카드 정보
– 이용자의 전자지갑 이용자번호 등 결제 정보
– 이용자의 접속 IP
– 이용자의 이메일
– 이용자의 상품 또는 용역 거래 정보
나. 회원가입과 관련한 수집 정보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가입인증정보
– 만 14세 미만은 법정대리인 정보, 가입인증정보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다. “서비스” 이용 또는 처리 과정에서 자동 혹은 수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되는 정보
– 이용자 IP Address, 쿠키, 서비스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결제기록
2) 수집방법
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혹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창에 이용자가 직접 입력
나.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통신서비스의 이용 혹은 처리 과정에서 쿠키, 서비스 접속 log등이 자동으로 생성 및 수집되는 경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단,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건당 1만원 초과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금융거래법
보존기간: 5년
– 건당 1만원 이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금융거래법
보존기간: 1년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6개월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관리팀
전화번호 : 070-4944-458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대행
전화번호 : 070-4944-4584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